로고

대구시 동구 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 민간위탁 협약체결

박기표 | 기사입력 2022/11/27 [18:22]

대구시 동구 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 민간위탁 협약체결

박기표 | 입력 : 2022/11/27 [18:22]

▲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지난 25일에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의 민간운영단체로 사단법인 대한불교조계종 마하야나불교문화원(대표 정효스님)을 선정하고 민간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경인투데이뉴스=박기표] 대구 동구청은 지난 25일에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동구 율하동)의 민간운영단체로 사단법인 대한불교조계종 마하야나불교문화원(대표 정효스님)을 선정하고 민간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석준 동구청장과 법인대표인 정효스님을 비롯한 이사스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단법인 마하야나불교문화원은 향후 2년간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의 위탁사무를 수행하게 된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같은 청소년 특성화사업,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와 같은 국가정책사업 및 각종 진로직업체험프로그램, 문화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양질의 교육 제공, 청소년을 위한 시설 확충, 청소년 전담부서 신설 등을 통해 5만 여명의 청소년이 살기 좋은 동구를 조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미래의 주역인 동구의 5만여 청소년들이 행복한 내일을 기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