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눔이 넘치는 이천시, 풍성한 설명절 기탁

이웃돕기 성금, 라면, 마스크 등 행복한 동행에 기탁 행렬

김지영 | 기사입력 2023/01/20 [17:47]

나눔이 넘치는 이천시, 풍성한 설명절 기탁

이웃돕기 성금, 라면, 마스크 등 행복한 동행에 기탁 행렬

김지영 | 입력 : 2023/01/20 [17:47]

▲ 나눔이 넘치는 이천시


[경인투데이뉴스=김지영] 설 명절을 앞두고 이천시 관내 단체‧기업들이 너 나 할 것 없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지난 19일 오후 이천시청에서 기탁식이 진행됐다.

이번 기탁식에는 삼우주택건설㈜(대표 권오태), 이천시민족구단(단장 이동수),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지사장 최갑천), 태호태권도(관장 이동윤), 이천시 장애인체육회(수석부회장 조봉옥)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삼우주택건설은 2015년 설립된 주택 신축 판매 및 임대업체로 회사 설립 이후 매년 꾸준한 기탁을 이어오며, 금년에도 설 명절에 맞추어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이천시민족구단은 2009년 창단하여 2022년 3회 연속 전국족구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족구대회 우승 상금 등을 모아 행복한 동행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해 그 의미가 더 깊다.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는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전사회봉사단을 운영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라면 61박스(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태호태권도는 이천시 갈산동 소재 태권도장으로, 연말연시 도장 아이들이 십시일반 모은 라면 1,500개를 기탁하며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을 배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천시 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들이 체육을 통해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로서, 지난 2021년 마스크 3만장 기부에 이어 올해에는 마스크 10만장을 전달하며 명절을 맞아 통근 나눔에 나섰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전해지는 따뜻한 소식에 제 마음까지 풍성해진다”며 “기탁자분들을 비롯해 이천시민분들 모두 건강하고 웃음 넘치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