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평FC K3리그 최종열 단장 취임식...대한체육회 정몽규 회장 참석

김지영 | 기사입력 2023/03/01 [02:58]

양평FC K3리그 최종열 단장 취임식...대한체육회 정몽규 회장 참석

김지영 | 입력 : 2023/03/01 [02:58]

 양평FC 5대 최종열 단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경인투데이뉴스=김지영 기자] 지난 28일 물맑은양평실내체육관에서 K3리그로 승격한 양평FC축구단 출범식과 제5대 최종열 단장의 취임식이 열렸다.

 

 식전 축하공연에서 레인보우 스턴트치어리딩 임팩트팀이 공연을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식전공연에서 레인보우 스턴트티어리딩 임팩트팀이 고난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이날 출범식은 식전행사로 레인보우 스턴트치어리딩 임팩트팀의 박진감 넘치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K4에서 K3로 승격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과 전진선 구단주의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및 역대 단장(고 유정선 김남수 전상운 이인재)에게 감사패 전달, 구단주(전진선 양평군수) 출범사,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축사, 최종열 단장 취임사,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격려사, 김선교 국회의원 격려사, 선수단 및 임원 소개, 단기 전달식 및 떡 케이크 커딩식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양평FC 구단주 출범사를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전진선 양평군수 구단주는 출범사에서 “K3로 새로운 역사를 써가기 위해 도전하는 양평FC팀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린다.”“125천 양평군민과 함께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대한축구협히 정몽규 회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은 축사에서 양평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양평군민이라며 “K4리그에서 K3로 승격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어려운 일을 해냈다.”앞으로 K3리그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FC 임원 및 선수단 기념사진 사진=양평군 제공

 

취임사에 나선 최종열 단장은 지난 2016년 패기와 열정을 모토로 양평FC가 창단되었다.”“K3리그로 승격된 양평FC팀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지난 7년간의 성과를 토대로 더 큰 발걸음을 내딛을 것이며 지역 밀착 활동으로 지역 연고 우수선수 육성과 앞으로 양평FC가 양평군의 자랑이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양평에프시 사회적협동조합 이태영 이사장이 내빈 소개를 했으며, 양평FC 김삼수 감독의 K3리그에 임하는 각오를 영상을 통해 전하기도 했다.

 

 

 
양평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