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합천중학교장·운영위원 일동, 교육발전기금 110만원 기탁

박경태 | 기사입력 2023/03/21 [12:10]

합천중학교장·운영위원 일동, 교육발전기금 110만원 기탁

박경태 | 입력 : 2023/03/21 [12:10]

▲ 합천중학교장·운영위원 일동, 교육발전기금 110만원 기탁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합천중학교는 지난 20일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를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1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합천중학교 황인구 교장, 학교운영위원회 이재균 위원장, 문정식 지역위원, 서재덕 행정실장이 참석했다.

기탁식에서 황인구 교장은 “우리 합천군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탁을 하게 됐다”며 “교육환경개선, 학업 분위기 조성 등 합천군 교육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윤철 이사장은 “합천군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관내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