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 '충격 죽음' 한수연 미스터리 밝혀내나? 박기웅 범인으로 몰린다!

박경태 | 기사입력 2023/03/24 [10:23]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 '충격 죽음' 한수연 미스터리 밝혀내나? 박기웅 범인으로 몰린다!

박경태 | 입력 : 2023/03/24 [10:23]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한수연의 미스터리한 죽음의 진실을 쫓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24일) 타운하우스에서 홍유라(한수연 분)가 죽기 전 남긴 흔적을 추적하는 홍태라(이지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누군가에게 쫓기다 죽은 채 발견된 홍유라를 죽인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유라가 죽은 채 발견되며 충격을 선사했다. 여기에 홍태라가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 분)을 죽인 킬러 오영(채린 분)이라는 충격적 진실과 마주한 고해수(장희진 분)의 분노는 위기감을 높였다. 고태선 저격을 사주하고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배후가 장도진(박기웅 분)의 아버지 금조 회장 장금모(안내상 분)라는 정황은 거세게 휘몰아칠 파란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홍유라의 죽음 후 요동치는 타운하우스 사람들의 위태로운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출마 선언을 한 표재현(이상윤 분)은 홍유라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며 위기에 놓인다. 또한 타운하우스 사람들을 대상으로 경찰 조사도 시작되며 뒤숭숭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홍유라와의 내연 관계가 밝혀지면서 용의자로 몰리는 장도진, 그리고 그런 그를 미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구성찬(봉태규 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여기에 고해수가 홍유라의 죽음에 의문을 품게 되면서 갈등이 증폭된다. 홍태라는 홍유라 죽음의 진실을 쫓다가 중요한 단서를 직접 찾아 나선다. 홍유라가 죽은 그날 밤의 미스터리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홍유라의 죽음으로 타운하우스가 발칵 뒤집힌다. 서로를 의심하고 갈등이 심화하면서 관계 변화도 요동친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예상치 못한 전개가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5회는 오는 25일(토)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