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도청 군위향우회, 군위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3/06/09 [16:18]

경북도청 군위향우회, 군위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3/06/09 [16:18]

▲ 경북도청 군위향우회, 군위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군위군은 9일 경북도청 군위향우회 오상철 회장(경북도 인사과장)을 비롯한 향우회원들이 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군위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창석 도의원, 오상철 회장(인사과장), 정성현 고문(감사관)을 비롯해 김대식(농업정책과장), 박창배(체육진흥과장), 홍규찬(고향사랑팀장)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군위군의 7월 대구시 편입과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 등 주요시책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향후 위 사업들이 본 궤도에 들어서면 도로 등 인프라, 관광 및 물류단지 등 새로운 경제권 형성과 산업구조 개편 등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오상철 경북도 인사과장은 “고령화와 인구감소로 고향인 군위 역시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구편입과 대구경북 신공항특별법 국회 통과 등으로 앞으로 큰 변화와 발전이 기대된다”며 고향사랑기부에도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기쁘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응원을 전해준 경북도청 군위향우회에 감사드린다”며 “고향을 위한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향우회원들의 소중한 기부금은 군위군과 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잘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