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구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 대형 트리 점등

내년 1월말까지 2개월간 점듬, 12월 11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 진행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1 [16:49]

동구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 대형 트리 점등

내년 1월말까지 2개월간 점듬, 12월 11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 진행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3/12/01 [16:49]

▲ 울산 동구청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울산시 동구청은 12월 1일 오후 5시30분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김종훈 구청장, 권명호 국회의원, 박경옥 동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등 지역 인사와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경관조명 점등식을 열었다.

동구청은 연말연시를 맞아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환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 높이 8m 크기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경관조명 구조물을 설치하여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2개월 동안 지역 주민들과 일산해수욕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볼거리, 포토존 등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 트리 점등을 기념하고자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이나 관광객은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또는 다양한 포토존 조형물에서 사진이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나서 동구관광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은 도심지에 있는 해수욕장으로서 교통 접근성과 맛집, 카페 등 주변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해마다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휴양지로 해양레저스포츠, 물놀이 등 해양 체험 관광뿐만 아니라 해안자연경관 감상과 바다 모래 위 맨발걷기 명소로서도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동구청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을 밝히는 대형 트리 등 야간 경관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라며 새해에는 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