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원기 서산시의원, 예천 3통 노인회 감사패 받아주차장 확보, 방음벽 벽화로 주민 주거환경 개선에 기여[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국민의힘. 석남)이 지난달 30일 예천 3통 노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안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주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공로를 인정받았다.
예천 3통 노인회(회장 조난숙)는 “안 의원이 애써주신 덕에 주민들의 숙원이었던 주차장을 확보했고, 낡은 방음벽을 벽화로 새롭게 단장하여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환경이 너무 좋아졌다.”라며 감사패를 수여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예천동 현대아파트 방음벽 환경개선 사업은 낡고 파손된 방음벽을 보수하는 동시에 환경개선 차원에서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방음벽은 서산아라메길 주요 관광지 6곳과 제철 꽃 및 철새 이미지를 수묵 기법으로 연출했다.
안원기 의원은 “‘주민을 이롭게!’라는 기치를 마음에 새기며, 주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현장을 직접 찾아 확인하면서 문제를 해결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언제나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