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 군산시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구세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08:48]

2023 군산시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구세혁 기자 | 입력 : 2023/12/06 [08:48]

▲ 군산시청


[경인투데이뉴스=구세혁 기자] 군산시는 6일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2023 군산시 자원봉사자대회’를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진) 주관으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 해 동안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의 공로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개최됐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350여명이 참석해 서로를 격려하고 수상을 축하해주는 훈훈한 자리였다.

자원봉사 유공부문 수상자로는 전라북도지사 표창에 송예진(디딤돌봉사단), 군산시장 표창 개인부문에 김갑순(오손도손봉사단), 김성식(친환경봉사단), 송미숙(희망틔움봉사단), 유성순(군산시여성자원봉사회), 이은경(군산간호대학교), 전락배, 조채연(나누리봉사대), 단체부문에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4-H회가 수상했다.

군산시의회의장 표창에는 김금순(숲티움치유농장 커피동아리), 신진수(누리채운봉사단),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에 김민경((사)신체장애인복지회 군산지부), 박종덕(생명나무찬양봉사단),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표창에 문윤애(희망틔움봉사단), 송귀영(대한적십자사 웰니스평생적십자봉사회), 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표창에 김은애(군산중앙중학교), 이능로(행복찾아봉사단)씨가 수상했다.

전라북도교육감 표창에 김석현(군산중앙중학교), 김준서(군산동고등학교), 박지겸(군산중앙고등학교), 고승연, 고영민, 박현진, 안성호, 유지훈, 이지건, 이창호(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표창에 김산(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김애다(군산중앙중학교), 이성주(한들고등학교) 학생이 수상했다.

자원봉사 우수 수요처 부문으로는 최우수상에 군산깐치멀농촌교육농장, 우수상에 군산 경로식당, 장려상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전북지부가 수상했다.

황진 자원봉사센터이사장은 “군산시 곳곳에서 나눔의 봉사를 실천하고 계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온정이 넘치는 군산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바쁜 일상속에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적으로 사랑과 나눔으로 봉사를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활동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군산시를 만드는 원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