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평구을 출마, 더불어민주당 유길종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김종석 | 기사입력 2024/01/15 [15:21]

부평구을 출마, 더불어민주당 유길종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김종석 | 입력 : 2024/01/15 [15:21]



[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부평구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한 유길종 더불어민주당 정책부의장은 지난 7일, 카리스호텔 헬리오스홀에서 당원을 비롯하여, 지인, 부평구 지역 각계 각층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길종의 나의 소명’ 출판기념회를 열고, 부평구 지역을 위한 비전과 희망을 제시했다. 

 

  ‘유길종의 나의 소명’에는 부평구을 국회의원선거 유길종 예비후보 자신이 살아온 삶의 가치관, 1980년 서울의봄 민주화운동에 대한 이야기, 한국GM 사무노조 위원장으로 노동자 권익을 대변해온 삶을 비롯해 부평지역 발전을 위한 혁신의 필요성을 담았다. 

  출판기념회에 이재명 당대표는 “유길종 정책위 부의장의 나의 소명 책은 삶 속에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극복기이자 자신에게 주어진 소명을 성찰한 회고록이자 새로운 미래를 열고자 하는 유 부의장의 의지와 목표를 담은 청사진이기도 하다”면서 “고난의 파도를 넘어 마침내 찾아낸 유 부의장의 소명이 더 좋은 부평과 대한민국을 위해 더 크게 사용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서면으로 축사를 전해왔다.

 

  제20대 국회 후반기 의장을 역임한 문희상 김대중 정치학교 교장은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전 회장인 이영호 김대중 정치학교 총동창회장을 통해 “김대중정신을 이어받아 한국정치에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킬 유길종”이라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제12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과 2018년 KBS한국방송공사 이사장을 지낸 김상근 목사는 “유길종 예비 후보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나의 후배”라고 소개하면서 “유길종 예비후보의 꿈과 희망은 개인적 영달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꿈과 우리 모두의 희망이기에 유길종 예비후보와 함께 하겠다”며 출판기념회 자리에서 유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그외 강치원 고려대 교수(전), 한국기독교장로회 전상건 총회장, 유튜버 박시영TV 등 각계각층의 축하가 이어졌다.

 

  유길종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부평구지역에서 한국GM노동자로 살아왔고,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정치학 석사로 졸업했다.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당의 정책을 제시하고 있으며, 계양을 보궐국회의원선거 이재명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선대본부장과 지난 대선때에 이재명후보 대통령선거대책위원회 혁신특보단장으로 이재명 현 당대표와 비전을 공유하며 동행해왔다.

 

 출판기념회는 식전 참여자와 온라인 구매 신청자를 포함하여 천여명이 성원을 보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