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재이 국민의 힘 고양시(정) 예비후보자 공천신청

신영모 | 기사입력 2024/02/03 [10:05]

박재이 국민의 힘 고양시(정) 예비후보자 공천신청

신영모 | 입력 : 2024/02/03 [10:05]

▲ <사진>국민의힘 고양시(정) 박재이 예비후보

 

“고양시 제5차산업 혁신과 취약계층의 안식처를 이루겠다.”

 

[경인투데이뉴스=신영모 기자] 국민의 힘 중앙당에서 박재이 예비후보자가 고양시(정) 에 출사표를 제출 하였다. 출사표를 제출한 박재이 예비후보자는 교사로 시작하여 유명 학원 원장까지 교사 활동을 하였으며, 국민의 힘 정당 내에서 노동위원회 위원직과 국책자문위원회 위원직을 맡아서 노동인권과 국책에 많은 관심과 활동을 해오고 있다. 또한 전)드림컴트루 재단에서 코피노인권을 위해서 많은 활동을 하였고, 현재 고양시 이스포츠협회에서 협회장을 맡아 이스포츠의 활성화와 이를 바탕으로 한 게임문화와 인식 변화를 위하여 많은 노력과 활동을 하였다.

 

국민의 힘 박재이 예비후보자는 교사활동과 이스포츠협회 활동으로 인하여 MZ 세대와 학생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젊은 세대에 대한 관심 깊게 있다. 또한 이스포츠협회 활동으로 제 5차 산업에 대한 이해도와 인식 변화를 중요시 생각하며, 발전되길 갈망했다. 그리고 국민의 힘 내 노동위원회 활동과 코피노인권 활동에 의해서 취약한 노동계층과 다양한 인종의 인권에 대해서 지대한 관심이 있고, 그들을 위하여 많은 생각과 고심을 하였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에서 얻은 좋은 경험과 많은 생각들로 인해 국회의원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

 

국민의 힘 박재이 예비후보자는 “제 4차 산업 MICE를 뛰어넘는 제 5차 산업 혁신의 MICE 산업 구축하는것에 힘을 쓰겠다. 이 산업으로 그동안 재정자립도가 낮은 고양시를 부흥시키겠다.” 라고 약속 하였다.

 

박재이 예비후보자가 말하는 제5차산업 혁신의 MICE 산업은 카지노, 이스포츠 전용 경기장, 자유로 한강변 모노레일이 있다.  그리고 취약 계층들 위한 정책으로 플랫폼 노동자의 위한 법과 코피노 국적 특별법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