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과여' 9회 비하인드 영상 및 이동해 스페셜 모음 zip 공개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4:04]

'남과여' 9회 비하인드 영상 및 이동해 스페셜 모음 zip 공개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2/26 [14:04]

▲ [사진 제공: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남과여’ 배우들의 매력 포인트가 가득 담긴 9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금) 방송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9회에서는 정현성(이동해 분)과 한성옥(이설 분)이 드디어 만나게 됐다.

여기에 오민혁(임재혁 분), 김혜령(윤예주 분)의 우정에도 조금씩 변화가 찾아와 이들의 향후 관계성이 흥미로움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24일(토) 공개된 9회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다양한 매력이 담긴 배우들의 촬영 현장과 이동해(정현성 역)의 스페셜 영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임재혁(오민혁 역)은 당일 촬영지인 노래방에서 비하인드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계산하셨나?”라는 상황극으로 재치 있는 센스를 발휘했다. 그는 또 윤예주(김혜령 분) 앞에서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등 촬영 전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드라마 속 또 다른 찐친 케미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임재혁, 윤예주, 강준규(부종민 역), 이휘서(장은지 역)는 갑자기 아이돌 식 인사를 하면서 밥 없는 제육덮밥즈(?)를 결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조금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감정을 잡는 이설(한성옥 분)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설은 현성과 전화를 하던 중 성옥이 참아왔던 감정을 터트리는 장면을 앞두고 촬영 전 대사를 맞춰보던 중 감정이 차올라 극강의 몰입도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이동해의 매력이 가득 담긴 스페셜 영상이 이어졌다. 이동해는 옆에 있던 행인과 싸움이 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힘에 밀리자 상대 배우를 그냥 안은 뒤 해맑은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동해의 미워할 수 없는 장꾸력은 계속됐다. 극 중 곰탕을 먹는 장면을 촬영하기 전부터 소품인 음식에 군침을 흘렸고, 제작진 몰래 음식을 먹어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되자 이동해는 자기도 모르게 찐 감탄사를 내뱉었고, 촬영이 끝나자 “진짜 배고팠다”며 음식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10회는 오는 3월 1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