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도시브랜드‘별별상상 평창’선보여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0:41]

평창군, 도시브랜드‘별별상상 평창’선보여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2/27 [10:41]

▲ 평창군, 도시브랜드‘별별상상 평창’선보여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평창군은 해발 700m 지점이 가장 행복한 고도라는 의미인‘HAPPY700 평창’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고, 평창군의 이미지를 국민에게 효과적이고 차별화되게 전달하여 지역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평창군 브랜드‘별별상상 평창’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평창군 도시브랜드‘별별상상 평창’은 별이 가득한 평창에서 독특하고 창의적인 생각과 무한대로 발전하는 평창을 의미한다.‘별’은 평창 육백마지기의 별, 메밀꽃, 겨울의 눈꽃, 양의 털, 평창의 역사와 반짝이는 추억, 평창 군민과 기업의 꿈, 별별(온갖 다양함이 있는 평창)의 의미를 내포한다. 또한‘상상’은 함께하는 평창, 하나된 평창,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함축적으로 형상화했다.

도시브랜드는 전문가 자문과 의견 수렴 등을 거쳐 결정됐으며 군은 앞으로 평창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별별상상 평창’을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심재국 평창군수는“평창군은 2018 동계올림픽과 2024 강원청소년올림픽을 성공개최하여 국제도시, 스포츠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이번 제작한 도시브랜드‘별별상상평창’을 통해 평창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