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과 함께 기업과 기관의 사회공헌 사업설명회 개최.

장은희 | 기사입력 2024/02/28 [17:44]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과 함께 기업과 기관의 사회공헌 사업설명회 개최.

장은희 | 입력 : 2024/02/28 [17:44]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중심 열린 행정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안산시(시장 이민근)에 발맞춰 안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영중)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업과 기관의 사회공헌 사업설명회]를 2월 28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안산관내 기업, 공기업, 시 산하기관 등 19개 기업 및 기관의 대표자와 사회공헌 담당자 등이 참석하여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관련하여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논의하고 장기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윤영중 이사장은 “기후위기 대응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많은 기업에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고 말하고 “ 미래 세대를 위해 기업과 함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위해 협력하고 연대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기업 사회공헌 협력체를 구성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 및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의 협력기관인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개발(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NH농협은행 안산시지부를 비롯해 관내에서 다양한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유한화학(주), 태림페이퍼(주), 한국가스공사 경기지역본부,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수도권서부영업센터, DIG에어가스(주), (재)경기테크노파크, (재)안산문화재단, (재)안산시청소년재단,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재)안산환경재단, 안산시체육회, 안산시장애인체육회가 함께 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은 물론 기업과 시 산하기관과의 사회공헌 협력체 구성을 통해 기업의 ESG책임경영과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