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4 달성군 육아 토크 콘서트 개최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2:43]

2024 달성군 육아 토크 콘서트 개최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4/05/22 [12:43]

▲ 2024 달성군 육아 토크 콘서트 개최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달성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1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군의회의장 등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3회째를 맞이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는 ‘아이키우기 좋은 맞춤형 교육도시 조성’이라는 군정목표 아래 젊은 부모들에게 아이 돌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주고, 가정이 더욱 화목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저명 강사를 초청해 강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토크 콘서트는 인기가수 이한철의 감성적인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달성군민과 함께하는 신박한 육아 토크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신애라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했다.

강사는 육아의 궁극적인 목표와 그에 필요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강사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풀어내어 방청객으로부터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한 방청객은 “육아의 의미를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부모의 역할에 대해 고찰하고 앞으로 어떻게 아이를 키워나가야 하는지 다시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젊은 부모님들이 아이를 통하여 행복을 느끼고, 아이는 부모를 통하여 사랑을 배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