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관영 전북도지사, CEO 지식향연서‘전북자치도 백년대계’강연

전북자치도, 새로운 변화와 혁신·성장과 발전 계획 소개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3:41]

김관영 전북도지사, CEO 지식향연서‘전북자치도 백년대계’강연

전북자치도, 새로운 변화와 혁신·성장과 발전 계획 소개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4/06/19 [13:41]

▲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19일 군산 한원컨벤션에서 열린 ‘2024년 제2회 CEO 지식향연’에 참석한 중소기업 CEO,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북특별자치도의 백년대계’란 주제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 성장과 발전하는 원대한 계획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의 미래 설계를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19일 군산 한원컨벤션에서 열린 ‘2024년 제2회 CEO 지식향연’에 참석한 중소기업 CEO,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강연에 나섰다.

전북신용보증재단이 주최하는 CEO 지식향연은 급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도내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와 소상공인을 초청해 경영마인드 제고와 기업 간 교류를 통해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자리다.

지난해 6월 열린 지식향연에 이어 올해도 강사로 나선 김관영 도지사는 ‘전북특별자치도의 백년대계’란 주제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 성장과 발전하는 원대한 계획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의 미래 설계를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CEO 지식향연 또한 재단 이용 고객은 물론, 소상공인연합회, 상인연합회, 전주․군산상공회의소 등 도내 중소기업 CEO, 소상공인 3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김 지사는 이날 “전북의 지속 가능한 산업구조를 만들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전북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차전지 특화단지 유치,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 도전 등 백년대계를 향한 도민의 열망이 현실이 되도록 열정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어 “우리 전북이 더 새롭고, 더 특별하게 도약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지역의 백년대계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강연에 이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백년대계를 만들어 내기 위해 기업인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고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