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간담회 개최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5:25]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간담회 개최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4/06/19 [15:25]

▲ 밀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간담회 개최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밀양시는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관 협력 강화를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병구 시장 취임 후 처음 열린 이번 간담회에 제8기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추정숙 장애인복지관장, 류정숙 실무협의체 위원장, 신용규 통합서비스분과장 외 16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석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열띤 논의를 이어갔다.

이익중 산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주신 안병구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아직 드러나지 않았지만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찾고, 도와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보호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안병구 시장은“밀양시의 복지를 위해 늘 고민하고 협력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밀양의 복지안전망이 더 촘촘해지는 것 같다”며“앞으로도 민·관이 계속 소통해서 더 나은 인적 돌봄망을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복지를 증진하고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법인·단체·시설과 협력을 위해 시군구 단위로 설치하는 민·관 협력기구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