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사이팅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아동용 썬캡 100개 전달

김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8:21]

㈜인사이팅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아동용 썬캡 100개 전달

김지영 기자 | 입력 : 2024/06/19 [18:21]

▲ (주)인사이팅 아동용 썬캡 후원전달식


[경인투데이뉴스=김지영 기자] 지난 18일, ㈜인사이팅(대표 박지현)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아동용 썬캡 1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사이팅 박지현 대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사이팅은 전문 구매대행 업체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매대행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박지현 대표는 유트브에서 ‘리치언니 권동동’으로 활동하며 ‘잘나가는 서과장 더떠코 하남직영점’을 운영하는 등 구매대행에 대한 온라인 셀링의 이론, 실무적 스킬을 동영상 강의로 진행하는 쿠팡 온라인 셀러 육성 전문가로 온라인 셀러들을 양성하고 있다.

박지현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내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때 이른 무더위로 인해 온열질환에 취약한 아동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복지관에 아동용 썬캡을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여러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에게 관심을 갖고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복지관과 함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물가상승이 이어지면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먼저 생각하고 선한 영향력을 나누어 주신 ㈜인사이팅 박지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대표님의 사랑을 담아 지역사회 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고, 복지관은 기후위기로 어느 때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