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원희성, 이비인 회원, 정기후원 뿐만 아니라 능력나눔에도 적극 동참하며 나눔 문화 확산 이끌어 사진 설명.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사업본부장 정성준)는 원희성, 이비인 부부 경기특별후원자모임 더노블스에 위촉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사업본부장 정성준)는 원희성, 이비인 부부 경기특별후원자모임 더노블스에 위촉했다고 밝혔다. 끝.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원희성, 이비인 부부와 굿네이버스 특별후원자모임 더노블스 등재식을 진행하였다. 부부는 이번 더노블스 가입을 통하여 굿네이버스 해외아동결연사업, 해외교육지원사업,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등재식은 원희성, 이비인 부부의 가정으로 굿네이버스가 방문 드려 직접 찾아가는 등재식을 진행하였다.
굿네이버스 더노블스는 세상의 좋은 변화를 만드는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의 경기특별후원자모임으로, 정기적인 후원 활동과 참여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특별 모임이다.
이비인 회원은 남양주시에 거주하며 굿네이버스 기후원회원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활동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비인 회원은 “오래전부터 굿네이버스와의 인연으로 다양한 자원봉사 및 후원을 지속해 오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굿네이버스 더노블스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은 “회원님의 굿네이버스 더노블스 가입축하 드리고 나눔의 행복을 확장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더노블스에 가입하는 회원들이 많아져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김종석(saakk640129@naver.com)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