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삼척 다솔유치원, 작은 천사들의 큰마음 눈길, 행복삼척-나누미 운동 성금기탁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07:58]

삼척 다솔유치원, 작은 천사들의 큰마음 눈길, 행복삼척-나누미 운동 성금기탁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8/16 [07:58]

▲ 다솔유치원 기탁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삼척 다솔유치원 원생들과 원장은 8월 14일 삼척시장 집무실을 방문하여 행복삼척-나누미 운동 성금 70만 원을 기탁했다.

다솔유치원 원생들은 작년 50만 원에 이어 올해도 자체 야시장 행사 수익금 7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란현 다솔유치원 원장은 “아이들에게 어릴적부터 이웃과 나누는 기쁨을 알려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아이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상수 삼척시장은 “작은 천사들의 큰마음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성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아이들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행복삼척-나누미운동 성금으로 기탁되며, 법적기준을 초과하여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삼척시 저소득의 생활안정비, 냉난방비, 의료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행복삼척-나누미 운동은 정기후원(1계좌 3,000원) 또는 일회성 기탁이 가능하며, 해당 성금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삼척시 저소득층에게 사용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