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난 2024년 9월 5일(목) 케이바이오팜(대표 김중석)과 1,6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전달된 물품은 명품천기녹진을 포함한 6종의 제품으로 총 1,878개의 물품이 후원되었다.
이번 후원물품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밤밭Green마켓 사랑나눔바자회에서 사용되며, 판매된 수익금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철 김장김치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은 케이바이오팜 및 밤밭노인복지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케이바이오팜 김중석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의사를 밝혔다.
이에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케이바이오팜과 인연을 맺은지 벌써 3년째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장안구 율전동에 위치한 밤밭노인복지관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이 수원시에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다. 밤밭노인복지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031-271-8859(대표번호)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www.bambat.org)를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