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2025년 가정의 달 행사 명랑운동회&기념공연 진행

곽희숙 | 기사입력 2025/05/08 [19:18]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2025년 가정의 달 행사 명랑운동회&기념공연 진행

곽희숙 | 입력 : 2025/05/08 [19:18]

▲ 1부 명랑운동회 기념사진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관장 최혜욱, 이하 복지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8일(목) 지역 어르신들을 위하여 ‘명랑운동회 & 기념공연’을 진행하였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1부 명랑운동회 및 카네이션 나눔 행사, 2부 기념식&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450여명의 복지관 회원 및 지역 어르신이 참여하였다.

 

▲ 1부 카네이션 나눔



오전 복지관 내에서는 시립 동탄호수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원아 21명이 복지관 회원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전달하며 노인 공경의 문화를 확산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동탄호수공원에서 감탄정형외과 및 동탄올바른안과의원, 화성시니어클럽의 후원으로 생동감 넘치고 단합하는 마음으로 활기찬 명랑 운동회를 개최하였다.

 

2부 기념식 및 공연에서는 화성특례시의회 배정수 의장, 김영수 의원, 김상수 의원, 김상균 의원,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지역위원장, 화성특례시청 중장년노인복지과 이영희 과장,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 김동관 동탄7동 분회장, 동탄7동행정복지센터 장지아 동장이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내주었다.

 

 

▲ 2부 기념식 및 공연

 

또한, 가정의 달 기념 화성특례시장상으로 모범노인상 최태웅 회원, 효행상 최정숙 회원, 화성특례시의회의장상 모범노인상 유경순 회원, 효행상 우현주 회원이 수상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기념공연은 사베나 사회적협동조합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복지관 회원이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되었다.

 

최혜욱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복지관 회원 및 지역 어르신에게 감사와 공경의 의미를 전하고 기억에 남는 어버이날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오늘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회원님들의 노후 삶을 함께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회원들의 당당한 노후생활을 영위하고 지역사회 내 존경받은 노인의 삶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