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탁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 쾌적한 쉼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권영민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한 백형두 가좌1동장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세심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적극적으로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가좌1동 새마을협의회는 이번 선풍기 기탁 외에도 취약계층 지원, 마을 환경정비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을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