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2차 3R 자원재활용 헌 옷 수집운동 성료

곽희숙 | 기사입력 2025/08/19 [20:37]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2차 3R 자원재활용 헌 옷 수집운동 성료

곽희숙 | 입력 : 2025/08/19 [20:37]

▲ 기후위기 대탈출 프로젝트 3R 자원재활용 수집운동을 전개하였다.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수원시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희)는 지난 8월 11일(월)부터 8월 19일(화)까지 6일간, 수원시청과 각 구청(장안·권선·팔달·영통) 1층에서 제2차 「다시 입고 쓸 수 있는 헌 옷 모으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3R(Reuse, Recycle, Reduce) 자원재활용 수집 운동의 일환으로, 재사용가능 한 의류는 수원특례시 내 초록가게에 전달되고, 재사용이 어려운 의류는 전문 업체에 판매되어 발생한 수익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수거된 모든 의류는 수원시새마을회 사무국 1층으로 이송되었으며, 헌 옷을 기부한 시민들과 장소 협조를 아끼지 않은 시청 및 구청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이영희 회장은 “두 번째로 진행된 헌 옷 모으기 행사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행정기관의 협조 덕분에 잘 마무리됐다”며 “작은 정성과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이 되는 만큼, 앞으로도 이러한 자원재활용 운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