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산시자율방재단 2025년 정기총회 개최

-제8대 설철희 단장 당선 확정-

장은희 | 기사입력 2025/12/18 [12:36]

안산시자율방재단 2025년 정기총회 개최

-제8대 설철희 단장 당선 확정-

장은희 | 입력 : 2025/12/18 [12:36]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안산시자율방재단(단장 설철희)은 지난 12월 16일 안산시 단원구청 단원홀에서 안산시자율방재단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주요 활동에 대한 보고와 함께 조직 운영 전반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재난 대응 체계 강화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대설·한파 등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활동 △지역 기반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재난 취약계층 지원 활동 △교육·훈련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 결과가 보고됐다.

 

 

아울러 제8대 단장 및 부단장 선출을 위한 선거도 함께 진행됐다. 후보자 등록

기간 (12/8~12/10)을 통해 단독 후보가 등록됨에 따라 찬반투표 방식으로 공정하게 선거가 실시됐으며, 그 결과 제8대 단장에 설철희, 부단장은 이영애 성포동 대표가 각각 당선됐다. 참석한 단원들은 새로운 임원진을 중심으로 조직의 안정적인 운영과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기대했다.

 

 

제8대 단장으로 당선된 설철희 단장은 “안산시자율방재단은 지역의 안전을 지키는 핵심 민간조직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훈련과 신속한 현장 대응을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단원 한 분 한 분의 헌신이 지역의

안전 수준을 높이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산시는 앞으로도 안산시자율방재단과 긴밀히 협력하여 재난 대비·대응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