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광역시, 연희공원 산림치유 받으니 내 마음도 치유

백칠성 | 기사입력 2021/04/07 [10:48]

인천광역시, 연희공원 산림치유 받으니 내 마음도 치유

백칠성 | 입력 : 2021/04/07 [10:48]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연희공원 치유 숲에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연희공원 치유의 숲’은 다양한 숲길과 주변 생태습지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잘 보존된 1.6km 숲길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이 자연속에서 치유받을수있는 힐링공간이다.

 

연희공원 산림치유 프로그램은 숲길걷기, 오감체험, 쉼 명상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 속에서 정신적, 육체적 치유의 시간을 갖게 하는 프로그램으로,일반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희망의 숲, 가족과 함께하는 채움의 숲 등 단기(1회) 프로그램과 마음의 병을 회복하는 마음향기숲, 육체와 정신 건강을 회복하는 생태백신숲 등 회기(4회) 프로그램이 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4 ~ 11월까지이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2시에 2시간씩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1회당 10명 이내이며 인천의공원 홈페이지(www.incheon.go.kr/park)를 통해 예약후 무료로 체험할수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연희공원 산림치유센터(440-6583)에 문의하면된다

 

허홍기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장은 “연희공원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신체와 정신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