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예언서 비유 모르면 지옥"...신천지예수교회 강의 '눈길'

천국 비밀 비유 깨달아 모두가 천국 소망 이르자 '당부'

김평화 | 기사입력 2022/01/15 [14:04]

"예언서 비유 모르면 지옥"...신천지예수교회 강의 '눈길'

천국 비밀 비유 깨달아 모두가 천국 소망 이르자 '당부'

김평화 | 입력 : 2022/01/15 [14:04]

 

신앙인들이 설교 때나 주일학교 때 많이 접해본 성경 장 중 하나가 바로 '마태복음 13장'일 것이다.

 

이 마태복음 13장은 예수님이 천국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나와있다. 그런데 이 천국에 대해 예수님은 '비유'라고 이야기한다.

 

비유로 이야기한 천국에 대해 당시 제자들은 궁금한 점을 물었고, 일부에 대해서는 그 뜻을 명확하게 풀어 이야기했다. 예를 들면 4가지 밭에 대한 비유다.

 

하지만 대부분은 딱히 설명이 없다. 가루 서말 속에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이라고도 밭에 감추인 보화라고도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라는 표현 등에 대한 의미가 기록돼있지 않다.

 

그런데 예수님은 위처럼 표현된 천국에 대해 그 의미를 알지 못하면, 그 결과는 지옥이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이러한 의미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 않을지 몰라도, 성경 텍스트는 분명히 그렇게 이야기하고 있다.

 

이러한 심각한 문제에 대해 신천지예수교회도 같은 입장이다. 그래서 이러한 비유에 대한 의미를 하나하나 알려줄테니,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유튜브를 통해 방영되는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세미나에 꼭 동참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13일 강의를 진행한 정득섭 부산야고보지파 강사는 "예언한 비유의 뜻을 약속대로 알리는 것이기에 비유의 참뜻과 실체를 알고 깨달아 천국을 가게 되지만, 믿지 못하면 지옥을 가게 된다"고 경고했다.

 

이어 "지금은 이 비유를 예수님의 약속대로 밝히 알려주시는 때이고, 비유로 감춰둔 천국 비밀의 참뜻을 반드시 깨달아 소망하는 천국에 다 참여하자"고 당부했다.

 

천국에 대한 것이 '비유'로 표현돼있으며, 이에 대한 뜻을 알려주기 원하는 신천지예수교회의 행보에 교계가 어떻게 반응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천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교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