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평언론협동조합, 오는 26일 양평군수 후보 토론회 개최

26일 오후 7시 양평군평생학습센터 4층에서 개최 

배석환 | 기사입력 2022/05/23 [16:39]

양평언론협동조합, 오는 26일 양평군수 후보 토론회 개최

26일 오후 7시 양평군평생학습센터 4층에서 개최 

배석환 | 입력 : 2022/05/23 [16:39]

오는 26일 오후 7시 양평군평생학습센터 4층에서 양평언론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양평군수 후보 토론회’를 개최한다.

 

양평언론협동조합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양평군평생학습센터 4층에서 ‘양평군수 후보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군민의 알권리 충족과 바람직한 선거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번 선거기간 중 마지막 토론회인 만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동균 vs 전진선' 군수 후보 토론회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토론은 모두발언에 이어 사격장 이전(폐쇄)과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 건설사업 관련 사회자 공통질문과 양평공사 시설관리공단 전환, 토종자원 육성사업(거점단지 조성) 관련 사회자 쟁점토론, 후보자 자유토론, 기자단 질문, 마무리발언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당일 토론회 현장에는 사전에 협의된 캠프 관계자 5명 이내의 소수만 참여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과 방송 다시보기는 양평언론협동조합 유튜브 또는 기자단 회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날 토론회는 양평언론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양평군출입기자협의회(뉴스앤뉴스TV, 머니s, 미디어연합, 시사매거진, 시대저널, 아시아일보, 양평토박이신문, 양평시민광장, 일요신문, 좋은양평, 환경신문, e대한경제) 주관으로 지역 현안과 관련해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