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불현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이수영) 회원 10여명은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불현동 행정복지센터 주변을 대상으로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계속된 집중호우로 인해 동네 곳곳에 남아있는 쓰레기 및 불법투기 폐기물이 각종 악취의 원인이 되고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있어, 불현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뜻을 모아 대청소를 실시했다. 박기표(pkpyo78@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