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하기 프린트하기 창닫기 창닫기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2017년 건강나눔 후원물품 전달식”

기사게재일: [2017-07-21 16:18:52] 배석환   기자
▲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2017년 건강나눔 후원물품 전달식”

㈜함소아제약, 경옥당한의원, IVU, 스마일 본병원과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가 함께 하는 ‘2017 건강나눔 후원물품 전달식’및 상호협력협약서 체결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센터장-심상원)는 지난 7월 17일 경옥당한의원(대표원장-이원욱)에서 자활사업에 참여중인 사회적배려계층을 위한 ‘2017 건강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함소아제약, 경옥당한의원, IVU, 스마일본병원이 상호협력하여 멀티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에 전달하였다.(후원물품가액 약 2,500만원상당)


㈜함소아제약(대표-조현주)과 경옥당한의원(대표원장-이원욱), IVU(대표-윤승철), 스마일본병원(병원장-김병민)은 전국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의약품후원과 의료봉사 등 후원활동과 자원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사업 참여주민에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기운을 불어넣었다.


이번 전달식에서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와 경옥당한의원은 지역 내 사회적배려계층을 위한 상호협력협약식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일회성후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역 내 사회적배려계층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성장발전을 도모하고자 체결하였다.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심상원센터장은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을 잊지 않고, 관심과 큰 후원을 해주신 ㈜함소아제약, 경옥당한의원, IVU, 스마일본병원 관계자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안성지역의 사회적배려계층의 자립․자활을 위해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안성/배석환 기자(press123@ktin.net)


-경인투데이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