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하기 프린트하기 창닫기 창닫기

불꽃 튀는 지막리 막걸리 대첩의 묘수,막걸리 여신 이혜영의 ‘우다다다 권법

기사게재일: [2019-01-15 20:21:56] 김종석  기자
▲ 불꽃 튀는 지막리 막걸리 대첩의 묘수,막걸리 여신 이혜영의 ‘우다다다 권법

1월 15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의 국내 최초 막걸리 버라이어티 ‘지붕 위의 막걸리’ 11화에서는 지막리 멤버들 간의 불꽃 튀는 막걸리 제조 대첩이 벌어진다.


매회 다 함께 막걸리를 제조하며 우애를 쌓아온 멤버들이 처음으로 서로를 견제하고 제각기 개성을 살려 자신만의 비법을 담은 막걸리를 선보이는 데 여념이 없다. 특히 프로그램 내 맏언니 이자 열정 가득 막걸리 제조법을 선택한 이혜영은 일명 ‘우다다다 권법’으로 변함없는 그녀만의 에너지와 막걸리를 향한 애정을 보여준다.


막걸리 제조 대첩에서 패배하는 꼴찌는 ‘6개월간…??’이라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꼴찌를 위한 벌칙을 제안하는 이혜영의 말을 듣고,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는 각각 상반된 예상을 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금주부터 화요일 밤 11시로 요일을 옮겨 방송되는 채널A의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만능 방송인 이혜영을 비롯해 손태영, 김조한, 이종혁, 소녀시대 유리 등이 자연 속에서 모여 자신들만의 막걸리를 빚으며 생활하는 순도 100% 양조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색다른 오감을 자극하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인천/김종석.기자.saakk640129@naver.com
-경인투데이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