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택시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당신의 어려움을 알려주세요, 함께하면 힘이 됩니다”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4:32]

평택시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당신의 어려움을 알려주세요, 함께하면 힘이 됩니다”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8/14 [14:32]

▲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평택시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팽성읍 안정리 일대 상가를 중심으로 하절기 복지 사각지대 집중발굴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매월 안정리에서 3일, 8일에 열리는 ‘안정 5일장’에 맞춰 진행했으며, 뜨거운 날씨에도 활기가 넘치는 전통시장에 방문한 시민과 상가 사업자를 대상으로 1:1 맞춤으로 안내하고 홍보 물품을 배부하며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 대해 따뜻하고 적극적인 관심으로 알려줄 것을 요청했다.

한시열 민간위원장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생활이 어려운 분들은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경우가 많아 작은 도움도 더 큰 위로가 될 수 있다”고 전하며, “우리 팽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진행하는 하나 하나의 노력과 발걸음이 지역주민과 어우러져 지역사회복지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가는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원관 팽성읍장은 “무더위에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활동에 참여하신 위원님들께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활동을 통해 힘들게 사는 분들에 대해 다시 한번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알려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팽성읍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견했을 경우 맞춤형급여, 긴급복지 지원 등 적극적인 위기 상황 해소와 건강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