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시개발공사 탄천종합운동장, ‘커피 한 잔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전해

곽희숙 | 기사입력 2026/05/08 [12:50]

성남도시개발공사 탄천종합운동장, ‘커피 한 잔 나눔’으로 지역사회 온기 전해

곽희숙 | 입력 : 2026/05/08 [12:50]

 

 

▲ 탄천종합운동장은 ‘커피 한 잔, 이웃 한 잔’ 캠페인을 통해 모은 성금을 관내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성남도시개발공사 탄천종합운동장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소액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나섰다.

 

공사는 최근 직원 약 100명이 참여한 ‘커피 한 잔, 이웃 한 잔’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을 성남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부담 없는 소액 기부를 통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과 ESG 경영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일상 속 작은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의미를 두고 추진됐다.

 

공사는 지원 대상별 맞춤형 나눔을 위해 성남시 내 복지기관을 분야별로 선정했다. 우선 아동·청소년 분야의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노인 분야의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를 진행했다.

 

또한 공사는 하반기에는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과 장애인을 위한 추가 지원 사업도 이어갈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 모이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의 역할을 이어가고 ESG 경영 실천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