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양주시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큰 잔치 개최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6/05/08 [17:54]

남양주시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큰 잔치 개최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6/05/08 [17:54]

▲ 남양주시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큰 잔치 개최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남양주시는 8일 별내면 에코-랜드 야외공연장에서 ‘2026년 별내면 어르신 큰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식전공연과 기념식 순으로 운영됐다. 식전행사에서는 평양민족통일예술단 초청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한층 돋웠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수 남양주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 1,300여 명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상수 남양주시장 권한대행은 “남양주시가 지금의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어르신들의 사랑과 희생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평생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을 표하며, 오늘 이 자리가 어른신들께 기쁨이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는 △노인정 지원 △독거노인 반찬 지원 △어르신 건강교실 △경로잔치 △소외계층 관광 지원 등 다양한 주민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문화·환경개선 사업도 함께 추진해 지역 균형복지 실현에 힘쓰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