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홍천 무궁화봉사회(회장 박영수)는 19일 홍천군노인복지관 사례관리 대상자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과 함께 수혜자 자존감 보호를 위한 ‘수혜자와 사진촬영 및 노출 안하기’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천군협의회(회장 김용덕)와 함께 지역사회의 구호활동 및 음식 조리봉사, 취약계층 물품후원, 지역행사 및 축제 운영도우미 등 다양한 이웃돌봄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박영수 회장은 “고령층 어르신들은 사람이 그리우셔서 늘 무궁화봉사회 봉사원들이 방문하는 화요일을 기다리고 계신다”며 “어르신들이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말벗과 안부활동에 마음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석(saakk640129@naver.com)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