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 마을 우리가 지킨다!-안산시 월피동, 민·관 합동‘설맞이 월피동 일제 방역의 날’추진-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시민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지난 8~10일 3일간 ‘설맞이 월피동 일제방역의 날’을 추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방역소독은 월피동 직능단체원 113명, 공무원 67명이 참여해 관리인이 없는 공동주택(다가구, 다세대, 연립 등) 약 1,300여 개소의 방역소독을 했다. 장은희(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