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 마을 우리가 지킨다!

-안산시 월피동, 민·관 합동‘설맞이 월피동 일제 방역의 날’추진-

장은희 | 기사입력 2021/02/15 [10:00]

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 마을 우리가 지킨다!

-안산시 월피동, 민·관 합동‘설맞이 월피동 일제 방역의 날’추진-

장은희 | 입력 : 2021/02/15 [10:00]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시민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지난 8~10일 3일간 ‘설맞이 월피동 일제방역의 날’을 추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방역소독은 월피동 직능단체원 113명, 공무원 67명이 참여해 관리인이 없는 공동주택(다가구, 다세대, 연립 등) 약 1,300여 개소의 방역소독을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