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이동노동자 쉼터 ‘온마루’ 현판식 참석

박기표 | 기사입력 2021/03/03 [14:43]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이동노동자 쉼터 ‘온마루’ 현판식 참석

박기표 | 입력 : 2021/03/03 [14:43]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이 2일 신천동 두성빌딩 2층에 위치한 이동노동자 쉼터 ‘온마루’ 현판식에 참석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박춘호 의장을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이동노동자 관련 단체 관계자 등이 함께 했다.


현판식은 개회 및 내빈소개, 경과보고, 축사, 심장제세동기 기증식, 시설라운딩, 현판제막 순으로 진행됐다.


박춘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현 시대에 필수노동자인 이동노동자들은 업무 특성상 더위와 추위, 미세먼지 속에서도 오랜 시간 야외에 머무를 수 밖에 없다”며 “시흥시의회에서도 이동노동자들의 처우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시 이동노동자 쉼터 ‘온마루’는 대리운전, 택배, 퀵서비스, 학습지교사 등 이동노동자들의 노동복지 실현을 위한 공간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운영되며 이동노동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