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지난달 31일 이만희 총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오는 4일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두 번째 강의를 시작한다.
이번 세미나는 성경의 핵심주제를 다룬 장을 뽑아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의 지교회 담임강사들이 해당 내용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강의를 맡은 진만기 신천지 성남교회 담임강사는 “신앙인들이 오늘날 알아야 할 신약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증거하고 성경 66권을 통달하는 신천지예수교회의 강의를 꼭 들어보시고 잘못된 점이 있으면 질문하고 지적해달라”고 전했다.
이에 신천지 성남교회 성도들은 “신천지 성남교회는 진리의 말씀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다. 강의가 기대되고, 많은 신앙인이 성경의 예언과 성취를 아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의 무료 성경교육센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중등과정인 ‘성경 장별 계시 증거’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https://bit.ly/SCJ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천지 성남교회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출범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에도 매달 평균 300명 이상 꾸준히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강생을 등록하고 있다. 김평화(nunrim9021@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천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종교뉴스 많이 본 기사
|